오피뷰의 위치기반 서비스 소개

오피뷰 최신주소의 위치기반 서비스 소개

  1. 서비스 개요: 오피뷰는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전국의 마사지 업체를 검색하고 선별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플랫폼으로, 고객님은 언제든 오피뷰에 접속하여 자신의 위치 주변에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 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    휴대폰 GPS 기능을 활용하면, 손쉽게 본인의 위치를 찾을 수 있고, 이를 통해 주변 마사지 업체를 매칭해드립니다.
  2. 선별기준: 해당 서비스는 사용자 만족도를 중심으로 다양한 업체 중 고객님께 최적으로 맞는 업체를 선별하게 됩니다.
    기존 오피뷰를 사용한 고객이 남긴 리뷰와 다양한 평가들을 기반으로, 최고의 서비스와 만족도를 가지고있는 업체만을 선택하여 추천합니다.
  3. 예약시스템: 오피뷰에서는 위치기반으로 제공한 다양한 업체의 리스트중 마음에 드는 마사지 업체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데
    업체의 연락처를 통해 손쉽게 연락이 가능하며, 고객님께서 편한 시간과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.

마사지 업체의 유형 소개

오피뷰 서비스 내에는 다양한 마사지 업체가 존재합니다.

  1. 타이마사지 : 전통적인 마사지로 유명한 타이스타일 마사지는 전신을 이완시키는 건식 마사지입니다. 신체의 에너지 흐름을 개선하는것은 물론, 지친 심신과 정신을 회복하는데에도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.
  2. 홈타이 : 고객님께서 계신 집이나 마음에 드는 장소로 타이마사지사가 직접 방문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 입니다. 직접 이동하는 불편함을 개선하고, 어디든 편안한 장소에서 심신의 안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. 홈타이마사지 의 경우에는 타이마사지 외에, 다양한 마사지 종류도 체험이 가능합니다.
  3. 스웨디시: 유럽식 스웨덴 방식의 마사지 방식입니다. 일반적으로 오일 마사지를 기반으로 가지고 있으며, 뭉친 근육의 긴장을 풀고, 혈액 순환을 좋게 하는데에 중점을 가지고 있는 마사지 입니다.
  4. 1인샵: 개인이 운영하는 1인 업체로서, 일대일 프라이빗한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예약제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니 사전에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.

마사지 위치기반 서비스란

오피뷰의 마사지 위치기반 서비스는, 사용자에게 편리한 UI,UX 를 제공하며, 만족도 높은 경험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기술을 탑재하여, 어떤 마사지를 받을지, 어느곳에서 받아야할지에 대한 걱정을
한층 더 쉽게 해결하였습니다.
지친 일상에 힐링을 가져다주는 오피뷰 위치기반 마사지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.

Scroll to Top